시티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ityHill기독국제학교는 마태복음 5:14의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위에 있는 동네(City on a Hill)가 숨기우지 못할 것이요’ 의 말씀에서
그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작은 씨앗 안에는 그것을 큰 나무로 자라게 할 만한 엄청난 생명력이 담겨 있습니다. 이 씨앗이 건강한 토양에 심겨지고 태양과 맑은 물이 공급될 때 마침내 작은 씨앗은 싹을 틔우고 뿌리를 깊이 내리며 큰 나무로 자라나게 됩니다.


아이들의 삶도 이러합니다. 생명을 담은 작은 씨앗처럼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아이들의 삶이 창조주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사랑의 토양에 심겨지고, 건강한 사고와 가치관이 삶에 뿌리 내리고, 각자에게 넣어주신 다양한 색깔의 탁월함이 자라나 풍성한 삶이 열매 맺히며, 그것을 이웃에게 흘려보내는 삶을 살게 하는 것이 시티힐의 교육방향이며 목적입니다. 유년기, 청소년기에 아이들에게 심겨진 시티힐의 교육가치는 이 아이들이 앞으로 만나게 될 삶의 현장 즉 가정과 직장과 사회, 여러 관계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백년지계의 교육은 가정에서부터 시작되어 학교생활을 통해 더욱 다듬어지고 성장하게 됨으로, 시티힐에서는 아이들의 미래에 건강한 삶의 기초가 세워질 수 있도록 가정과 협력해 나갈 것입니다. 이 여정에 함께하시는 모든 가정마다 평안과 풍성한 열매가 있길 기도합니다.

시티힐기독국제학교 교장 유경화

Sarah YooPrincipal of Cityhill Christian International School